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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mart24 배달서비스

배달서비스 약관동의

이마트24 APP 배달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.

  • 배달서비스 약관동의

배달서비스 이용약관동의

제 1조 (목적)

이 약관은 이마트24 주식회사(이하 "회사"라 함)의 “이마트24 App”가 제공하는 "배달서비스" (이하 “서비스”라 함)와 관련하여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 함에 있어 “서비스”와 “이용자”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조 (용어정리)

  1. ①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.
    • 1.“사이버몰”이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(이하 “재화 등”이라 함)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업자가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.
    • 2."배달서비스"란 “이마트24 App 서비스”(이하 “이마트24 App”라 함)내에 구성된 “사 이버몰”의 일종으로서, “이용자”가 “회사”와 업무제휴 관계에 있는 다른 사업자 (이하 “제휴사업자”라 함)의 “사이버몰”로 이동하여 “재화 등”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“서비스”를 제공합니다("배달서비스" 자체에는 “재화 등”을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).
    • 3."이용자"란 “이마트24 App”회원으로서 “배달서비스”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“배달서비스”가 제공하는 “서비스”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.

제 3 조 (약관의 명시와 개정)

  1. ①“회사”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, 영업소 소재지, 대표자의 성명, 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(전화, 팩스, 전자우편 주소 등)등을 “이용자”가 알 수 있도록 “배달서비스”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. 다만, 약관의 내용은 “이용자”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  2. ②“배달서비스”를 통해 이루어지는 거래는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, 「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」, 「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」,「전자서명 법」,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, 「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」, 「소비자기본법」등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.
  3. ③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“회사”는 약관 변경 시행일로부터 1 개월 이전까지 “이마트24 App” 게시를 통해 공지하여 드립니다.
  4. ④“회사”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로 적용됩니다.
  5. ⑤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 거래소비자보호지침 등의 관계법령 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 4 조 (“서비스”의 제공 및 변경)

  1. ①“회사는” “배달서비스”를 통해 다음과 같은 “서비스”를 제공합니다
    • 1.“제휴사업자”의 “사이버몰” 관련 정보 및 이동경로 제공
    • 2.기타 “회사”가 정하는 업무
  2. ②“회사”는 필요한 경우 제공하는 “서비스”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변경 내용 및 제공일자를 그 제공일자 이전 7 일부터 이마트24 App[앱카드]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.
  3. ③“회사”는 제 2 항에 따라 “서비스” 내용을 변경한 경우, 그로 인하여 “이용자”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. 단, “이용자”의 손해가 “회사”의 고의 또는 과실 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

제 5 조 (“서비스”의 제한)

  1. ①“이용자”는 “배달서비스” 이용 약관, 개인정보 수집/이용 및 제공 관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“서비스”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.
  2. ②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가 다음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경우 “서비스” 이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.
    • 1.“배달서비스” 이용과 관련하여 “이용자”가 부담하는 채무를 약정한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
    • 2.다른 사람의 “배달서비스”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    • 3.“배달서비스”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를 하는 경우
    • 4.해킹,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“배달서비스”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
    • 5.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“배달서비스”를 이용한 경우
    • 6.“회사” 및 “제휴사업자”의 사전 동의없이 “배달서비스”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한 경우
    • 7.“회사” 및 “제휴사업자”의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
    • 8.“배달서비스”를 이용하여 “회사” 및 “제휴사업자” 또는 제 3 자의 명예 등 권리를 침해한 경우
  3. ③“회사”는 전항의 사유로 “배달서비스”의 이용을 중단 또는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마트24 App 공지사항을 통해 3영업일 이전 에 그 사유와 내용을 사전에 “이용자 ”에게 통지합니다

제 6 조 (“서비스”의 중단)

  1. ①“회사”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“배달서비스”의 이 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.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/업그레이드/점검/교체/고장, 통신장애, 해킹 등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
    • 2.정전,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    • 3.국가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
  2. ②“회사”는 전항의 사유로 “배달서비스”의 이용을 중단 또는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면, 전자우편,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을 통해 3영업일 이전 에 그 사유와 내용을 사전에 “이용자 ”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전산장애 발생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긴급하게 이용을 중단하거나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사유 발생 즉시 공지하거나 통지할 수 있습니다.
  3. ③“회사”는 “배달서비스” 이용의 일시 중단 상태가 해소되는 경우 사유발생 당일에 이마트24 App 공지사항을 통해 “이용자”에게 알려 드립니다.

제 7 조(주문)

“배달서비스”에 링크된 “제휴사업자”의 사이버몰내 판매자가 게시한 상품 등에 “이용자” 가 주문 및 결제와 같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판매자와 “이용자” 사이에 상품 등에 관한 매매 계약이 성립합니다.

제 8 조 (변경, 취소 및 환불)

  1. ①“배달서비스”는 주문 상품의 변경,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률을 준수합니다.
  2. ②“이용자”는 판매자 고객센터를 통하여 주문 상품의 변경, 취소 또는 환불을 할 수 있 습니다. 단, 서비스 특성상 음식 조리 시작 이후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사유로는 주문 상품의 변경,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3. ③판매자는 별도의 주문 변경, 취소 및 환불규정을 정하여 각 판매자의 주문 화면에 게시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해당 규정이 본 조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

제 9 조 (이벤트 이용에 관한 규정)

  1. ①“배달서비스”는 “이용자”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.이벤트 참여의 자격 및 조건은 이벤트 시행 시 “배달서비스”에 게시합니다.
  2. ②이벤트 결과에 따라 지급되는 경품 등은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결정 됩니다.
  3. ③이벤트에 당첨된 “이용자”는 “회사” 또는 “제휴사업자”를 통해 지급된 경품 등을 타 재화 등으로 교환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. 단, “회사” 또는 “제휴사업자”가 이벤트 시행 전 교환을 공지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
제 10 조 (개인정보보호)

  1. ①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의 정보 수집 시 “배달서비스”에서 활동하는 “이용자”에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
  2. ②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때에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“이용자”의 동의를 받는 등 적법한 방식으로 처리합니다.
  3. ③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의 동의를 받은 경우 외에는 “이용자”의 개인정보를 목적 외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다만, 관계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4. ④“이용자”는 언제든지 “회사”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“회사”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. “이용자”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“회사”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.
  5. ⑤“회사”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“이용자” 의 개인정보의 분실, 도난, 유출, 변조 등으로 인한 “이용자”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. 단, “회사”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  6. ⑥“회사”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 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“이용자”의 동의를 받았거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의거 필요한 문서 및 정보는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제 11 조 (“회사”의 의무)

  1. ①“회사”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“서비스”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여야 합니다.
  2. ②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“이용자”의 개인 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.
  3. ③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

제 12 조 (“이용자”의 의무)

  1. ①“이용자”는 정당한 권한 없는 제 3 자가 “배달서비스” 접속·이용에 사용되는 모바일기 기에 접근하지 않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.
  2. ②“이용자”는 정당한 권한 없는 제 3 자가 모바일기기에 접근하였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“회사”에 통보하고 “회사”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  3. ③“이용자”는 다음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• 1.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    • 2.“배달서비스”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
    • 3.“회사”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송신 또는 게시
    • 4.관계법령,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“회사”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
    • 5.“회사”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  • 6.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·화상·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“배달서비스”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    • 7.“이용자”가 청소년보호법상의 청소년인 경우 담배, 주류 등 동법의 금지상품을 구매하는 행위
  4. ④“이용자”가 본조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, “회사”는 문제된 게시물, 정보 등을 삭제하거나 연결경로를 차단하거나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
제 13 조 (연결된 사이버몰과의 관계, 거래에 대한 책임 등)

  1. ①“회사”는 “제휴사업자”의 정보(“재화 등”에 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) 또는 “제휴사업 자”의 “사이버몰”로 이동할 수 있는 하이퍼링크 등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. “이용자” 가 해당 정보 또는 하이퍼링크 등을 이용하여 “제휴사업자”의 “사이버몰”에서 거래 한 경우, 그 정보ㆍ거래에 대해서 “제휴사업자”가가 책임을 지며,”배달서비스”는 고 의 중과실이 없는 한 “제휴사업자”와의 시스템 운영 및 관리에 한해 책임을 부담합니다.
  2. ②제 1 항의 정보ㆍ거래의 경우 “회사”는 판매자로서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“스마트오더” 내에 표시합니다.

제 14 조 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
“회사”는 본 “서비스”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“서비스”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“이용자”가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“회사” 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 책임을 집니다.

제 15 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
  1. ①“회사”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또는 기타 지적재산권은 “회사”에 귀속합니다.
  2. ②“이용자”는 “배달서비스”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“회사”의 사전 승낙 없이 복 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
제 16 조 (분쟁해결)

  1. ①“회사”는 “이용자”가 고객센터 등을 통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.
  2. ②“회사” 또는 “제휴사업자”와 “이용자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“이 용자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·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
제 17 조 (관할법원)

  1. ①“회사”와 “이용자”간의 거래에 관련된 소송은 “이용자”의 주소/거소를 관할하는 지방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되, “이용자”의 주소/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.
  2. ②“회사”와 “이용자”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.

제 18 조 (약관적용의 우선순위)

“회사”와 “이용자” 사이에 개별적으로 합의한 사항이 이 약관에 정한 사항과 다를 때에는 그 합의사항을 이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 또한 이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사항은「이마트24 App 이용약관」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

제 19 조 (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)

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, 상관례, 표준 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에 따릅니다.

부칙

1. 본 약관은 2020 년 1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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